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dlpul
소아마비,자폐아,간질,중증 심신장애 등 낫을 수 있어요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2020. 4. 25. 11:50 4 . 소아마비 교정

신종 코로나는 세계질서를 파괴하기위한 유태인의 음모인가? 도움이 될것같아서..다른 사람 블로그글 퍼왔습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이슈

2020. 3. 25. 10:26

https://blog.naver.com/finch1234/221871903778

번역하기

 

어떤분의 블로그 글인데...

 

지금 신형 코로나 사태에 생각해볼게 많은것 같아서..

 

링크걸고.. 중요부분 발췌해왔습니다.

 

https://blog.naver.com/sekiho007/221867632638

코로나19는 세계질서를 파괴하는가?

​​​​​​코로나19는 구세계 질서를 파괴하는가? ​​ 지난 1월 27일 게시했던 “우한 폐렴(코로나19)의...

blog.naver.com

 

 

지금까지 알려진 코로나바이러스와 관련된 타임라인은 대충 아래와 같다.

 

 

1. 포트 데트릭 생물무기 연구소 (2019년 7월)

 

지난해 7월 미군 포트 데트릭(Fort Detrick) 생물학 무기 연구소에서 COVID-19를 개발하다가 CDC에 의해 중단되었다.

 

2. 세계 군사 올림픽 경기(2019년 10월 18일)

 

10월 18일 중국 우한에서 열린 ‘세계 군사 올림픽경기’에 300여 명의 미군이 참가했으나, 공식 참가자 수는 170여 명이었고 나머지 인원은 예정에 없었다. 또한 이들의 숙소가 이 바이러스의 발원지로 알려진 우한 수산시장 근처였으며, 가장 이상한 점은 세계 최대 규모의 군사대국인 미국의 군대가 이 경기에서 35위를 차지했다는 것이다. 경기가 목적이 아니었던 것으로 보인다.

 

<국가별 경기 우승순위>

 

 

3 이벤트 201(2019년 10월 18일)

 

우한에서 군사 경기가 열린 10월 18일, 같은 날 미국 뉴욕에서는 부유한 유태인들이 모여서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 시뮬레이션을 하고 있었다는 점이다. 유태인 빌 게이츠, 다보스의 세계경제포럼, 존스홉킨스 대학의 보건안전 센터가 주최를 해서 15개국 보건 전문가들과 함께 “이벤트 201”이란 행사를 열어 ‘CAPS’라는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 시 예상되는 사상자, 정치, 경제 혼란 등의 예행연습을 했으며, 이때 바이러스로 6500만 명이 사망한다는 결론을 얻었다.

4 CDC 공중보건 전문가 모집공고 (2019년 11월 15일)

 

미국 질병통제센터에서는 전국에 걸쳐 공중보건 전문가를 모집하는 공고를 냈다. 과연 CDC는 미국에 지금과 같은 공중보건위기가 닥칠 것을 어떻게 예측을 했을까?

유태인 빌 게이츠와 이벤트 201을 함께 주최했던 존스홉킨스 연구소는 코로나바이러스 시뮬레이션에서 사용했던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전 세계 전염병 확산 현황을 효과적으로 요약할 수 있는 대시보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 현황판을 사건 초기부터 지금까지 살펴보면서 두드러지게 이상한 점이 있었다.

 

 

그것은 바로 사망률이다.

 

 

중국의 우한은 다른 도시들에 비해 극도로 높은 사망률을 보인다. 이것은 최근 이란과 이탈리아도 그렇다. 물론 이점에 대해 중국 정부는 공식적인 설명을 하고는 있다. 바이러스 사망자를 부검한 결과 COVID-19는 L형과 S형으로 나눠진다는 것이다. 바이러스 원형이 동물과 접촉하면서 1차 변이 가 발생하기 시작해서 동물에서 인간으로 2차 변이, 인간에서 인간은 3차, 4차 변이 등을 통해 강성인 L형 바이러스와 약한 S형 바이러스로 나눠졌다는 설명이다.

 

 

하지만 어떻게 한국이나 일본, 같은 나라나 중국의 다른 도시들은 사망률이 독감 수준인 S형이 이란과 이탈리아 그리고 중국의 우한 같은 곳은 사망률이 4-8%대의 L 형만 집중될 수 있었던 것일까? 특히 유태인들이 지배하는 나라 미국과 영국, 이스라엘과 사우디아라비아, 브라질과 한국, 일본의 피해가 적을 수 있었나?

 

 

 

미 재향군인회 등에서는 그래서 아예 바이러스의 종류가 다른 것이 아닌가 하는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다. 즉 유태인들의 나라에는 독감 수준의 바이러스, 유태인들과 거리가 있는 나라는 메르스급, 아프리카에는 에볼라 등 다른 바이러스를 살포한 것이 아닌가? 하는 의문이다. 물론 다른 가설도 있다.

 

 

사람들을 병들게 하는 원인이 단지 코로나바이러스가 아니고 “캠트레일과 코로나바이러스를 기반으로 하고 5G를 트리거로 하는 심인성질환”이라는 것이다. 예를 들어 한국의 미세먼지 발생 원인에 대한 주류 내러티브는 중국 발 오염물질의 유입이라는 것이었다.

 

그러나 위성사진을 보면 전염병 방역으로 생산시설이 중단되면서 중국의 공기를 지난 2달간 더없이 맑았지만 한국의 미세먼지 경보는 여전했다. 캠트레일을 여전히 살포한 것으로 추정된다.

 

 

 

 

 

더 놀라운 사실은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사망률이 높은 이탈리아의 경우, 이미 3가지 이상의 기저질환을 앓고 있어서 저항력이 약화되어 있던 사람들이 99%였으며 사망자의 평균 나이가 79.5세라는 고령이었고, 이들이 양성 판정을 받은 후 사용한 치료제가 리바비린(ribavirin)이라는 항바이러스성 약물이었다는 것이다. 과연 이 치료제는 회복률을 높였을까 아니면 환자의 사망률을 높였을까?

https://blog.nomorefakenews.com/

 

 

코로나19가 주류에서 말하는 것처럼 중국 우한의 수산시장에서 자연발생된 것이 아니고 실험실에서 만들어진 생물학무기라면 누가, 언제, 어디서, 어떻게 그리고 왜 만들었을까? 일단 유사 사례를 보면 바이러스의 특허는 에볼라는 미군이 지카 바이러스 록펠러재단 코로나바이러스 영국의 피브라이트 연구소가 보유하고 있다.

미국의 역사학자 유스타스 멀린은 중세 흑사병을 퍼트린 것은 유태인들이라고 했고, 북미와 남미에 원주민들에게 천연두 담요를 나눠져 이들을 전염병으로 몰살 시킨 것도 유태인들이다. 또한 이들은 나치 독일과 군국주의 일본을 이용해 각각 핀란드에서 구 소련인과 중국 하얼빈에서 731부대의 이시이가 중국인을 대상으로 인체실험을 하며 생물학 무기를 개발했다.

 

 

일본 패망 후 이시이는 미국의 대학교수로 가고 그가 개발한 731부대 생물무기는 625전쟁에서 중국과 북한을 대상으로 사용되었다. 유태인들이 지배하는 미국은 20세기 초 필리핀 수용소에서 매독 실험을 비롯해 자국민들을 대상으로 LSD 실험 등 수많은 생물학무기 실험을 했으며, 가장 많은 무기를 보유했고, 실전에 사용해왔다.

 

앞에서 잠시 언급했지만 이번에 사용된 코로나19는 미군 포트 데트릭 연구소에서 지난해 7월까지 개발되다가 미국 CDC에 의해 중단된 것으로 보인다. 이 바이러스를 왜 만들었고 살포했는지에 대해서는 많은 의견이 있을 수 있겠지만, 우선은 체제 변환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지금까지 인류가 살아온 체제를 새로운 체제로 이양하기 위한 계기를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과거 911을 일으켜 지난 20년간 중동전쟁의 명분을 만들었던 것처럼 코로나바이러스 바이오 테러를 통해 전 세계 인류를 패닉에 빠트린 후 그동안 자신들이 준비한 새로운 체제로 변환을 모색하려는 것이다. 약 2년 전에 써둔 글에서 언급한 것처럼 이들이 원하는 새로운 체제는 “테크노 디스토피아” 즉 빅 테크를 이용한 감시 자본주의 체제다.

 

 

이제 이 코로나바이러스 사기극은 우리를 예정된 경제 대공황으로 이끌어 갈 것이다. 경제공황은 개인과 기업의 자산을 파괴하고 생존을 위해 국가 의존도를 높이게 된다. 또 각국 정부는 방역을 명분으로 “탑다운 컨트롤”을 일반화하게 될 것이다.

 

개인의 주권은 파괴되고 결국 각 국가의 주권도 세계적인 경제 위기극복을 명분으로 소멸되면서 하나의 세계정부가 탄생하게 될 텐데, 이때 바로 가게 될지, 아니면 다극화를 통해 더 큰 비극을 초래하게 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한다.

 

 

다시 말하지만 역사상 그 유래를 찾아볼 수 없는 경제대공황이 발생하게 될 것이다. 방역과 경제공황의 극복을 명분으로 개인 주권은 소멸되고 정부는 계엄통치 혹은 경찰국가의 파시스트 체제가 되며, 무엇보다 모든 거래가 감시되고 통제되는 현금이 없는 사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어떤 형태로든 무력으로 세계질서를 주도해온 영국(유럽 유태인) 소유의 식민지 미국은 곧 붕괴된다.

 

 

그리고 벌써 대량학살(인구의 대량 감축)은 시작되었지만, 5G 망이 완성된 후 60GHz가 방사되고 경제 공황이 시간을 끌면서 자살자와 병들어 죽는 사람들은 속출할 것으로 예측된다. 이때 국민들의 저항을 막기 위해 각국 정부는 강화된 경찰력과 빅 테크를 이용한 대량 감시 시스템을 가동하게 될 것이다.

 

 

- 새로운 암흑시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태그#신종코로나...빌게이츠..유태인의세계파괴음모

[출처] 신종 코로나는 세계질서를 파괴하기위한 유태인의 음모인가? 도움이 될것같아서..다른 사람 블로그글 퍼왔습니다. |작성자 때가올지니깨어있으라

 

'4 . 소아마비 교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중 안전장치 ( 수정 )  (0) 2020.04.25
CDC가 포트데트릭을 폐쇄명령을  (0) 2020.04.25
감시 자본주의  (0) 2020.04.25
CIA와 CDC 가 작업  (0) 2020.04.25
반 트럼프 쿠데타  (0) 2020.04.25
다르파  (0) 2020.04.25
posted by 사용자 dlpul

댓글을 달아 주세요